본문 바로가기
세상의 모든 정보

[찬양악보]주 예수 나의 산 소망_Living hope_G/A/Bb/C키

by 폴777_seven 2024. 2. 2.

"주 예수 나의 산 소망"은 스콧 브래너(Scott Brenner)가 작사, 작곡한 찬양곡으로, 한국어 가사는 김미경 찬양자가 번역했습니다. 죄와 죽음의 어둠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얻는 살아있는 소망을 노래합니다. 힘찬 선율과 가사는 믿음의 확신과 희망을 전달합니다.

 

 

주 예수 나의 산 소망(Living hope)_G/A/Bb/C key

 

주 예수 나의 산 소망_Living hope_G_A_Bb_C_찬양_악보
주 예수 나의 산 소망(Living hope)
주예수나의산소망 A키.png
0.35MB
주예수나의산소망 Bb키.png
0.34MB
주예수나의산소망 C키.png
0.34MB
주예수나의산소망 G키.png
0.35MB

 

 

 

 

"주 예수 나의 산 소망"은 4절로 구성된 찬양곡입니다. 1절은 죄와 죽음의 어둠 속에서 희망 없이 살아가던 과거를 회상합니다. 2절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죄 용서와 영생의 소망을 얻게 된 경험을 노래합니다. 3절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리를 찬양하며, 그분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다는 확신을 표현합니다. 4절은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며 살아갈 것을 다짐하며 찬양을 마무리합니다.

 

이 찬양곡은 힘찬 선율과 반복적인 가사를 통해 믿음의 확신과 희망을 전달합니다. 또한,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리를 찬양하며 그의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. "주 예수 나의 산 소망"은 많은 성도들에게 사랑받는 찬양곡으로, 예배와 개인적인 묵상 시간에 자주 불려지고 있습니다.

댓글